뉴스 > 비디오

프로듀서~ '아이마스 플래티넘 스타즈' 한국어판 9월 발매 확정


▲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공식 2차 PV (영상제공: BNEK)


[관련기사]

한글화 대폭발! ‘슈로대’에 ‘아이마스’까지 우리말로 즐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는 PS4용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국어판 국내 정식 발매일을 9월 28일로 확정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플레이어가 직접 프로듀서가 되는 아이돌 육성게임이다. 765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과 합숙을 하며 교감을 나누고, 이들이 톱 아이돌이 되어 대규모 이벤트 '익스트림 라이브'를 성공시킬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이를 위하여 다양한 레슨으로 아이돌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열심히 영업을 뛰며 공연 기회를 마련해주어야 한다. 레슨에는 버스트, 표현력, 메이크업 등 다채로운 과목이 있다. 충분한 실력을 쌓았다면 계절 막바지에 개최되는 ‘올스타 라이브’에 참가하여 라이브나 메들리 공연으로 명성을 쌓을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PS4용으로 개발됐다. 차세대 콘솔에 맞춰 완전히 일신된 미소녀 모델링과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이며, ‘765 프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