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13명 아이돌을 만나러 가자! '아이마스 플래티넘 스타즈' 발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28일(수), PS4용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플레이어가 직접 프로듀서가 되는 아이돌 육성게임이다. 765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과 합숙을 하며 교감을 나누고, 이들이 톱 아이돌이 되어 대규모 이벤트 '익스트림 라이브'를 성공시킬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특히 이번 본편뿐만 아니라, 새로운 악곡과 노래,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가 포함된 DLC도 한국어화 대응하여 발매될 예정이다. 이 중 일본에서 이미 선보인 ‘카탈로그 창간호’와 ‘카탈로그 2호’는 본편 발매와 함께 나온다.

이 외에도, 초회동봉특전으로 제공된 2017년 일본에서 개최되는 ‘아이돌마스터 프로듀서 미팅 2017 765프로 올스타즈: 펀 투 더 뉴 비전!!’의 티켓 선행 추첨권이 제공된다. 추첨권을 보유한 사람들은 특설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응모는 10월 31일(월)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4일(금) 특설 페이지 및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바로가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PS4용으로 개발됐다. 차세대 콘솔에 맞춰 완전히 일신된 미소녀 모델링과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이며, ‘765 프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