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지스타에서 13곡 즐길 수 있는 체험존 연다

/ 4

네오위즈게임즈가 오는 11월 17일(목),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게임쇼 ‘지스타 2016’에서 신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PS4로 개발 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 최신작으로, 행사 기간 동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부스에서 관람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그간 티저 영상만 공개된 것과 달리, 부스에서는 직접 시연도 가능한 체험존이 마련되고, 18일과 19일 양일간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체험존에서는 ‘바람에게 부탁해’와 ‘레이디메이드 스타’ 등 기존 시리즈에 수록된 10곡, 새롭게 공개된 3곡, 총 13곡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시연 곡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모드’와 함께, 시리즈 최초로 도입된 2인 플레이도 선보인다. 2인 플레이에서는 같은 곡을 연주하더라도, 난이도와 버튼 모두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춰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스타’ 기간에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발매 시기 및 가격, 구체적인 스펙에 관한 정보도 발표될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처음으로 PS4로 개발된 타이틀이다. 특히 게임 이름처럼, 이번 작품은 여태까지 시리즈가 선보인 명곡을 한 자리에 모았다. 또한, 시리즈 최초...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