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죽이면 꺼림칙한 암살게임, '디스아너드 2' 국내 발매

/ 1

▲ '디스아너드 2'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10일(목), 베데스다의 잠입액션게임 ‘디스아너드 2’ PC판을 정식 발매했다.

‘디스아너드 2’는 독창적인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게임성으로 극찬을 받은 ‘디스아너드’의 후속작이다. 전작으로부터 15년이 흐른 미래를 무대로, 게임은 한층 노련해진 ‘코르보’와 암살자 훈련을 받은 공주 ‘에밀리’의 새로운 여정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힘을 지닌 암살자가 되어, 신비주의와 산업 혁명이 공존하는 세계를 탐험하게 된다.

이번 신작은 ‘에밀리 칼드윈’과 ‘코르보 아타노’의 2인 주인공을 내세우며, 플레이어는 이 중 1명을 선택해 모험을 펼치게 된다. 주인공마다 각각 다른 관점, 생각, 그리고 능력들을 지니고 있다. 각각의 능력과 도구를 활용해 기상천외한 암살극을 연출할 수 있으며, 반대로 은밀히 이동해 표적과의 관계를 조용히 마무리할 수도 있다. 살리거나, 제거할지는 순전히 플레이어 손에 달려있다.

아울러, 진보된 ‘본챰(Bone Charm)’ 제조법과 새롭게 개선된 스킬트리로 보다 다양한 능력을 개발할 수 있다. 그림자와 일체화되어 적을 조용히 미행하거나, 매혹시킨 적의 마음을 완벽하게 지배할 수도 있다. 이처럼 다양한 능력을 바탕으로, 그야말로 무한대에 가까운 전투 방식을 만들어낼 수 있다.

‘디스아너드 2’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아너드 2'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스아너드 2 2016. 11. 11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디스아너드 2’는 베데스다의 대표 액션 타이틀 ‘디스아너드’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전작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작품에서는 암살자 주인공 ‘코르보’는 물론, 전작에서 군도 제국의 공주로 나왔던 ‘에밀리 콜...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