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토] 이집트 여신 ‘파라’ 등장, 오버워치 신규 스킨을 한눈에

/ 1

▲ '오버워치'가 전리품 업데이트를 23일 실시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블리자드가 오는 23일(화)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에 새로운 전리품을 업데이트한다. 전리품 업데이트로 새로운 스킨, 스프레이, 감정표현, 아이콘 등 100종 이상의 아이템이 늘어난다. 이 가운데 가장 큰 관심이 몰리는 것은 ‘스킨’으로, 과거 ‘블리즈컨 2017’에서 선보인 블리자드 게임 캐릭터 스킨 외에도, 다양한 전설급 스킨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전리품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를 앞서, 블리자드가 스킨 일부를 선 공개했다. 이 중에는 처음으로 공개된 이집트 여신 느낌의 ‘파라’ 전설 스킨이 공개되기도 했다.


▲ 이집트 여신을 형상화한 '파라' 신규 전설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스타크래프트' 노바를 콘셉으로 한 '위도우메이커'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스타크래프트' 불멸자 콘셉의 '오리사'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디이블로' 도살자를 콘셉의 '로드호그'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디아블로' 야만용사를 콘셉으로 한 '자리야'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와우'의 블랙해머를 콘셉으로 한 '둠피스트'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와우'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를 콘셉으로 한 '토르비욘'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오버워치' 애니메이션에 나온 '메이' 의상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 '오버워치' 애니메이션에 나온 젊은 '라인하르트' 크루세이더 갑주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