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버워치'가 전리품 업데이트를 23일 실시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블리자드가 오는 23일(화)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에 새로운 전리품을 업데이트한다. 전리품 업데이트로 새로운 스킨, 스프레이, 감정표현, 아이콘 등 100종 이상의 아이템이 늘어난다. 이 가운데 가장 큰 관심이 몰리는 것은 ‘스킨’으로, 과거 ‘블리즈컨 2017’에서 선보인 블리자드 게임 캐릭터 스킨 외에도, 다양한 전설급 스킨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전리품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를 앞서, 블리자드가 스킨 일부를 선 공개했다. 이 중에는 처음으로 공개된 이집트 여신 느낌의 ‘파라’ 전설 스킨이 공개되기도 했다.

▲ 이집트 여신을 형상화한 '파라' 신규 전설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스타크래프트' 노바를 콘셉으로 한 '위도우메이커'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스타크래프트' 불멸자 콘셉의 '오리사'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디이블로' 도살자를 콘셉의 '로드호그'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디아블로' 야만용사를 콘셉으로 한 '자리야'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와우'의 블랙해머를 콘셉으로 한 '둠피스트'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와우'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를 콘셉으로 한 '토르비욘' 스킨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 '오버워치' 애니메이션에 나온 '메이' 의상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 '오버워치' 애니메이션에 나온 젊은 '라인하르트' 크루세이더 갑주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게임메카 취재팀 이찬중 기자입니다. 자유도 높은 게임을 사랑하고, 언제나 남들과는 다른 길을 추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coooladsl@gamemeca.com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아이템 강화에 캐시 배제, 넥슨이 ‘트라하’에서 추구하는 것은?
- [이구동성] 심상치 않은 신입생이 입학했다
- iOS 이어, 스타듀 밸리 모바일 안드로이드로도 나온다
- 귀엽다 vs 괴상하다, ‘명탐정 피카츄’ 영화 영상 반응 제각각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한국 서비스 봄부터 시작한다
- [노8리뷰] 섬광탄처럼 터지는 에러창! 더 디비전 2
- SKT, 넥슨과 손잡고 '카트라이더 VR' 만든다
- 메타크리틱 83점, 배틀로얄 '테트리스 99' 호평 일색
- 유튜브가 '포켓몬 고' CP를 아동 포르노로 오해해 차단했다
- 거대 라인하르트도... 해즈브로 '오버워치' 액션 피규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