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거대한 세계가 기다린다, '이터널 라이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


▲ '이터널 라이트' 레드벨벳 축하 영상 (영상제공: 가이아모바일코리아)

가이아모바일코리아가 25일(수), 자사의 모바일 신작 ‘이터널 라이트’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이터널 라이트'는 중국 넷이즈가 개발한 모바일 판타지 MMORPG로, 여의도 면적 4.5배에 해당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오픈필드가 특징이다. 또한, 다채로운 던전, 대규모 파티 플레이를 구현해 마치 PC MMORPG 같은 게임성을 자랑한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26일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것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미리 설치할 수 있다. 단, 게임 실행과 접속은 26일부터 가능하다.

한편, 이번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이터널 라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 영상 메시지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이터널 라이트’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명 돌파를 축하하고 게임 흥행을 응원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가이아모바일코리아 관계자는 “’이터널라이트’의 매력은 PC MMORPG처럼 유저끼리 전략적으로 협동하며 즐기는 파티 플레이로 이러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국민 배우 정우성에 이어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이터널 라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터널 라이트'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