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역동적인 전장, '배틀필드 5' 한국어판 발매

배틀필드 5
▲ '배틀필드 5'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관련기사]

[노8리뷰] '배필5' 고인물에 농락당한 배린이 일기


게임피아는 20일, EA와 협력하여 ‘배틀필드 5’ PS4, Xbox One 버전을 국내에 발매했다.

‘배틀필드 5’는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전쟁이었던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FPS 신작이다. 플레이어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병사들 및 전쟁 이야기, 신규 전장, 새로운 싱글플레이 등을 통해 가장 격렬하고 몰입도 높은 ‘배틀필드’를 체험할 수 있다.

싱글 플레이 모드인 ‘워 스토리’에서는 더 큰 전투에 묻힌 대규모 전투에서 어느 개인의 이야기를 따라 진행된다. 신규 모드가 포함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새로운 병사 이동 방식, 강화요소 및 휴대용 격파 장비 등을 사용하여 가장 역동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64인이 참여하는 전면전을 지원한다.


▲ '배틀필드 5' 트레일러 (영상제공: 게임피아)

마지막으로 ‘타이드 오브 워’를 아우르는 여정을 시작하여 다양한 새로운 모드, 장비, 전장 등을 발매 후에도 경험할 수 있다. 

‘배틀필드 5’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배틀필드 5 2018. 11. 20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EA
게임소개
‘배틀필드 5’는 EA의 간판 FPS 타이틀 ‘배틀필드’ 시리즈 최신작으로,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일어난 군사전투를 다뤘다. '배틀필드 5'는 제 2차 세계대전 중에서도 유명한 전투보단 전장 곳곳에서 일어...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