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중단됐던 '크리티카' 대만 서비스, 다시 시작된다

▲ '크리티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올엠)

올엠은 30일, 대만 퍼블리셔 해피톡과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크리티카' 대만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크리티카'는 2015년 3월 대만에 출시됐으나 서비스를 중단했다가 이번에 다시 오픈하게 됐다.

대만 서비스를 맡는 해피툭은 2012년 설립된 회사로 게임포털 'mangoT5'를 운영하며, '테라', '클로저스', '클럽 오디션', '이카루스M'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크리티카'은 해피툭 게임포털 'mangoT5'를 통해 대만 현지에 서비스된다. 'mangoT5'는 대만 온라인 게임 시장 내에서 5위 안에 드는 포털이며, 해피툭은 한국인 대표와 구성원 대부분이 한국인이다

해피툭 양민영 대표는 "크리티카 같은 장르의 게임이 대만 시장에 없어 서비스를 결심하게 되었고, 계속해서 올엠과 접촉을 시도했다. 안정적인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만큼 이번 재오픈을 통해 크리티카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먼저, 오랜 시간 동안 크리티카를 사랑해주신 전세계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시작부터 많은 이용자들이 찾아주셔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한국 및 중국에서 5년여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대만 시장에서도 좋은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양사가 적극 노력하는 모습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크리티카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