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스트 앞둔 섀도우 아레나,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7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섀도우 아레나 (사진제공: 펄어비스)
▲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섀도우 아레나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액션 배틀로얄 신작 섀도우 아레나 테스트를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사전 다운로드는 테스트에 당첨된 이용자에 한해 홈페이지나 당첨자 이메일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주 지스타 2019에서 섀도우 아레나 시연 버전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호평을 받았다. 실제 지스타 내내 펄어비스 부스에는 게임을 시연하려는 방문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다.

한편,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영상 제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3명)에게는 300만원 상당 게이밍 노트북을 2등(3명), 3등(3명), 4등(100명)에게는 각각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한다.

‘섀도우 아레나’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에 걸쳐 첫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기타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섀도우 아레나는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인 검은사막에 비해 액션게임 특유 요소를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