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영상]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역대급 용량과 기술력의 집결체

/ 2
마이크로소프트의 플라이트 시뮬레이터가 오는 8월 18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2페타바이트(Petabyte, 2,048테라바이트)에 달하는 지형 데이터를 반영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구를 담아내기 위해 빙 맵스와 클라우드 플랫폼인 '애저'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력을 총집결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MS는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현실감을 불어넣기 위해 타 기업과 협업도 적극적으로 진행했습니다. 비행기 제조 공장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방식으로 기종마다 다른 비행기 소리를 담아내고, 기상 데이터를 얻기 위해 스위스기업인 메테오 블루와 손을 잡았죠. 이러한 노력으로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실제 못지 않은 세계여행을 선사하는데요, 그 자세한 내용을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역대급 용량과 기술력의 집결체 (영상제작: 게임메카)








▲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오는 8월 18일에 PC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비행시뮬
제작사
아소보스튜디오
게임소개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현실에 가까운 항공기 조종 및 환경묘사를 특징으로 한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로 이름을 알린 아소보 스튜디오가 개발을 맡았다. 지구상에 있는 2백만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