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라이자의 아틀리에 2, 라이자가 수영과 암벽등반을 한다

/ 1
▲ 라이자의 아틀리에 2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자칭 '평범한 마을소녀' 라이자의 모험담을 다룬 라이자의 아틀리에 시리즈 신작 '라이자의 아틀리에 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이하 라이자의 아틀리에 2)' 신규 영상이 30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경 스토리와 캐릭터, 필드 이동과 전투 등을 소개한다. 라이자의 아틀리에 2의 이야기는 전작으로부터 3년이 흐른 시점에서 시작한다. 홀로 연금술을 공부하던 라이자는 벽에 부딪힌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 친구로부터 편지를 받고 왕도 '아슬라 암 버트'로 향하게 된다. 왕도에서 라이자와 친구들의 재회가 이뤄지고, 함께 유적을 탐색하는 모험을 하게 된다. 모험 도중 리액션과 감정이 풍부한 수수께끼의 작은 동물 '휘'도 만나게 된다.

필드 이동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모험을 진행하면서 수영, 등반, 포복 등 다양한 액션을 습득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평범한 방법으로는 갈 수 없는 지역을 갈 수 있다. 채집해야 하는 소재 중에서는 수면이나 수중에서만 구할 수 있는 것도 있고, 수심 깊은 곳에 위치한 던전도 있어 다양한 필드 액션 활용이 중요하다.

라이자의 아틀리에 2는 스팀, PS4,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겨울 출시 예정이다.

▲ 라이자의 아틀리에 2 소개 영상 (영상출처: 코에이 테크모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시뮬레이션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라이자의 아틀리에 2는 전작으로부터 3년 후를 다룬다. 섬에 홀로 남아 있던 라이자는 친구들이 보낸 편지와 수수께끼의 의뢰를 계기로 왕도 아슬라 암 버트로 향한다. 이후 라이자는 왕도에 전해지는 유적의 수수께끼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