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젠지 롤팀 주인공인 다큐멘터리 시리즈 '올인' 제작한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6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젠지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올인'을 발표했다 (사진제공: 젠지)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e스포츠 산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올인(All In)' 제작을 발표했다. 젠지는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팀이 2020 시즌을 회상하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모습을 담은 공식 티저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2021년 연중으로 선보일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에서 젠지는 e스포츠 산업의 모든 단면을  조명하며 젠지 선수단과 코칭 스태프,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론트 오피스 그리고 리더십의 독점 인터뷰를 담아낼 예정이다. '올인'은 글로벌 e스포츠 기업으로서의 젠지와 기업 문화, 리그오브레전드 팀 중심의 젠지 소속 e스포츠 선수단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일상생활 등 e스포츠 스토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솔직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선수 지망생, 업계 구직자를 비롯해 산업 전반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가 될 것이다.

아놀드 허 젠지 e스포츠 한국 지사장은 “e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가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리그 중계 및 기업별 콘텐츠 외 e스포츠 산업을 접할 수 있는 경로는 한정적이라는 문제의식에서 시작한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젠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e스포츠 산업의 희로애락을 다각도로 조명해 업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한다. 특히 선수들의 솔직한 모습과 열정을 담은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분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시리즈 촬영 시 선수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시즌 일정 소화에 무리가 가지 않는 최적의 촬영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영달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팀 감독은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젠지 선수들의 진솔한 모습을 꾸밈없이 공개함으로써 팬 커뮤니티와 더욱 돈독한 관계를 구축하고 팬과 선수 간 진정성 있는 소통을 바탕으로 건강한 업계 문화를 조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젠지는 '올인' 시리즈를 젠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