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롤 북미 프로리그 ˝헌혈하면 카이사 스킨 드립니다˝

/ 1
▲ LCS가 미국 혈액 센터와 손을 잡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나섰다 (사진출처: 롤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 북미 프로리그(이하 LCS)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미국 혈액 센터와 손을 잡았다. 

LCS는 3일, 롤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국 혈액 센터와의 협력과 함께 퍼스트 블러드 세이브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5일부터 약 한 달간 미국에 있는 60개 혈액 센터에 회복기 혈장을 기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복기 혈장은 전염병 치료에 매우 중요한 혈액으로 코로나19로부터 회복된 환자들의 혈장 헌혈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치료에 있어서 이 회복기 혈장이 굉장히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오며 각국의 헌혈 단체에서도 이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식 기부 사이트를 통해 혈액을 기부한 유저에게는 특전이 주어진다. 바로 K/DA 카이사의 최신 스킨이다. 지난 롤드컵과 함께 공개된 '올아웃' 스킨으로, 국내에서는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전은 교환 코드 형태로 지급되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LCS와 미국 혈액 센터가 함께하는 퍼스트 블러드 세이브 캠페인은 북미 롤 커뮤니티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