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파리를 공격하라, 어크 발할라 '파리 포위전' 8월 12일 출시

/ 2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파리 포위전 (사진제공: 유비소프트)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파리 포위전 (사진제공: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신규 확장팩인 ‘파리 포위전(The Siege of Paris)’을 오는 8월 1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리 포위전은 프랑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정복 전쟁을 다룬다. 프랑스 전역을 가로지르며 새로운 무기, 능력, 장비 및 기술을 습득하고 위험천만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번 파리 포위전에서는 ‘잠입 임무’도 다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는 그동안 어쌔신 크리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블랙박스 임무’를 계승한 것으로,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서 목표 대상을 제거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직접 판단하고 결정하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 포위전은 Xbox 시리즈 X/S, Xbox One, PS4, PS5, PC 등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지원하는 모든 게임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시즌 패스 소유자는 별도 구매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파리 포위전 정식 사운드트랙 첫번쨰 곡인 ‘Hásæti(Seat of Honor)’를 유비소프트 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2020년 11월 10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북유럽 신화의 천국을 의미하는 '발할라'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노르만족 바이킹이 주역 세력으로 등장한다. 바이킹들이 중세 유럽을 정복하던 시기를 다루고 있으며, 앵글로 색슨족과의...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