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71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오픈월드 수집 생존게임 '팰월드(Palworld)'의 실물 트레이드 카드게임(TCG)이 출시된다. 부시로드는 12일 신작 라인업을 발표하는 '신춘대발표 2026'에서 팰월드 공식 카드게임이 7월 30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2인 대전형 카드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동료 팰과 함께 자원을 모아 거점을 건설하고, 이를 토대로 승리로 나아간다
▲ 팰월드 TCG 발표 이미지 (자료출처: 팰월드 TCG 공식 홈페이지)
오픈월드 수집 생존게임 '팰월드(Palworld)'의 실물 트레이드 카드게임(TCG)이 출시된다.
부시로드는 12일 신작 라인업을 발표하는 '신춘대발표 2026'에서 팰월드 공식 카드게임이 7월 30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2인 대전형 카드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동료 팰과 함께 자원을 모아 거점을 건설하고, 이를 토대로 승리로 나아간다.
레비드라, 파이호, 차코리, 아주리비, 도로롱 등의 카드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인게임 모습과 다른 일러스트로 그려졌으며, 각 팰의 특성이 반영될 것으로 보인다. 세부적인 플레이 방식이나 등장하는 팰은 추후 공개된다.
▲ 팰월드 공식 카드게임 공개 영상 (영상출처: 팰월드 공식 카드게임 유튜브 채널)
발매 전 실물 카드를 확인할 수 있는 행사가 2026년 봄 일본에서 개최된다. 도쿄에서 열리는 부시로드 카드게임 축제 2026 선행체험회 부스에서 5월 3일과 4일 팰월드 TCG를 만나볼 수 있다. 6월 27일과 28일에는 오사카에서 발매 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선행 발매회가 열린다. 발매 이후인 2026년도 가을에는 팰월드 공식 카드게임 대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도 열렸다. 홈페이지 지원 언어는 영어와 일본어며, 팰월드 TCG의 한국어 지원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