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어린이들의 FPS 버블파이터, 앱스토어 출시


▲ '버블파이터 어드벤처'가 iOS로 출시됐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오늘(30일) 플라스콘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게임 ‘버블파이터 어드벤처’의 iOS 버전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의 IP를 활용한 ‘버블파이터 어드벤처’는 ‘다오’, ‘배찌’ 등 넥슨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물총으로 실력을 겨루는 방식의 스마트폰용 풀 3D 액션 게임이다.  


원작의 간단하고 직관적이면서도 다양한 액션요소와 ‘스나이퍼 줌’을 활용한 시원한 타격감이 스마트폰에 최적화 됐으며, 좀비전, 방어전 등 다양한 배틀모드, 120여 개의 퀘스트, 30여 종의 무기 및 아이템 등 ‘버블파이터 어드벤처’만의 풍부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친구들과 3대3 멀티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넥슨은 ‘버블파이터 어드벤처’의 iOS버전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출석 횟수에 따라 ‘에너지 충전팩’, ‘슈퍼 에너지 충전팩’, ‘쉴드’ 등 각종 게임 아이템과 ‘배찌 플루피 베어’ 캐릭터 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12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연습 무기의 능력치 및 유저의 경험치를 상향 시켜준다.  


‘버블파이터 어드벤처’는 아이폰 유저라면 누구나 국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유저는 구글플레이 또는 T Store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버블파이터 어드벤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