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오프라인 경기 '던파&사이퍼즈 2013 썸머' 성황리 개막

/ 3

▲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8일 개최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를 성황리에 개막했다고 오늘(9일) 밝혔다.
 
본선 8강 오프라인 경기로 시작된 대회 현장에는 600여 명의 유저들이 몰린 가운데, 첫 ‘사이퍼즈’ 경기에서는 ‘바니레인저’와 ‘진격’ 팀이 초반부터 팽팽하게 공방전을 이어갔다.
 
양 팀은 초반 수비중심의 경기를 펼치며 타워공격에 집중하는 등 비슷한 경기력을 선보였으나 경기중반 압박공격에 성공한 ‘바니레인저’가 결국 20 대 5의 큰 점수로 개막전 첫 승리의 주인공을 차치했다. 이어진 신예팀 ‘소풍’과 베테랑 ‘OP(오피)'의 경기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5점을 선취 득점한 소풍이 그대로 공격 플레이를 이어가는데 성공, 20 대 1의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던전앤파이터’ 대장전 부문에서는 ‘악마군단장’과 ‘위너’가 각각 승리하며 우승에 한걸음씩 다가섰다.

첫 번째 경기 팀이었던 ‘악마군단장’은 상대팀인 ‘악마군단’을 상대로 첫 세트에 힘겹게 승리를 하였으나, 2세트에 들어 ‘악마군단’의 김현도 유저의 화려한 개인기로 승부가 원점으로 돌아갔고, 마지막 3세트에 김도훈 유저의 맹활약으로 ‘악마군단장’이 승자조에 합류했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위너’와 ‘투혼’의 경기가 펼쳐졌다. 남우영 유저의 활약으로 1세트를 승리로 시작한 ‘위너’는 2세트 올킬에 성공한 김지현 유저의 경기력에 힘입어 쉽게 ‘투혼’을 물리쳤다.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첫 번째 경기에서는 각각 ‘악마군단’과 ‘위너’팀에서 활약을 한 정종민 유저와 남우영 유저의 경기가 이어졌으며, 정종민 유저의 승리로 끝을 맺었다. 뒤이은 개인전 2경기에서는 조신영 유저가 김태환 유저를 상대로 화려한 콤보플레이를 펼치며 3대1로 제압에 성공했다. 

한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의 8강 본선 2주차 경기는 오는 15일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사이퍼즈 . 01.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