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미스터리 탐사 TCG '다크에이지' 구글 안드로이드 출시

/ 1


▲ '더 다크 에이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인터세이브)


인터세이브는 모바일 트레이딩 카드 게임 '더다크에이지: 에이션트레전드(The Dark Age: Ancient Legend, 이하 더다크에이지)'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오늘(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iOS 버전이 우선 출시되어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더다크에이지'는 고대 유적 탐색을 통해 역사 속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TCG 장르로, TCG의 백미인 수집을 강조한 것과 SNG 요소를 더해 색다른 재미를 추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게임은 탐색을 통해 특정 시나리오를 완성해가며 수백종이 넘는 카드를 모을 수 있고 전투, 약탈, 합성, 거래로 더 강하고 전략적인 덱을 완성하여 카드 배틀을 펼칠 수 있다. 또, PK 승리 횟수에 의한 랭킹 시스템을 통해 자신과 비슷한 레벨의 유저를 탐색하여 PK를 할 수 있고, 상위 랭커에게 도전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매일 다른 유저들과 함께 도전할 기회가 부여되는 '바벨탑'은 이 게임의 백미로, 전투 결과물이 랭킹에 반영되어 상위권을 확보한 유저에게 진귀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더다크에이지'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대해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휴먼팩토리' 안드로이드 성공에 이어 자신 있게 선보이는 게임"이라며, "TCG의 묘미인 '수집'을 기본 재미로 SNG 요소를 더해 TCG 팬뿐 아니라 모바일로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가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임"이라고 밝혔다.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더다크에이지'는 조만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