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쿨런: 질풍노도 여고생, 귀여운 고양이 '초코' 등장

/ 1

▲ 긴 꼬리가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 '초코'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브리디아스마트에서 개발한 3D 러닝 어드벤쳐 모바일게임 '스쿨런: 질풍노도 여고생 for Kakao'가 20일(화) 신규 캐릭터 '초코'를 공개했다.

'스쿨런: 질풍노도 여고생 for Kakao'는 마을의 보물을 훔쳐 달아난 고블린을 쫓는 마법학교 학생들의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을 그린 달리기 게임이다.

긴 꼬리가 매력적인 '초코'는 무적질주 시 자석 효과 발동, 질주거리의 50% 추가 획득, 기본 20레벨에서 시작하는 등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특히, 신규 캐릭터 '초코'는 소셜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별로 구입이 가능해 친구들과의 활발한 교류가 필수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펫 합성 시스템'은 이용자가 보유 중인 같은 등급의 펫을 선택해 합성을 진행하면, 일정 확률에 의해 더욱 강력한 상위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지원해줄 펫 10종과 특별한 능력을 지닌 액세서리 6종이 추가돼 더욱 개성 있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펫 소환 시 평소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법학교 학생들의 4차원 추격전 '스쿨런 for Kakao'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9)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