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우리 학교 짱은 나다! '학교종이 땡땡땡' 27일 출시

/ 1


▲ 오는 27일 출시 예정인 '학교종이 땡땡땡' (사진제공: 안드로메다게임즈)

 

글로벌 게임 제작 기업 안드로메다게임즈가 액션 러닝게임 '학교종이 땡땡땡 for Kakao'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8월 27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학교종이 땡땡땡 for Kakao' 는 3D 집단 대전 달리기 게임으로 학교대항전을 게임 내 시스템으로 탑재한 모바일게임으로써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감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경쟁심을 촉발하는 실시간 랭킹 페이지는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학교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으며 더불어 이미 졸업한 OB들에게는 그리운 동창이나 옛사랑을 찾을 수 있는 기회까지 선사한다. 다채로운 테마의 맵을 통해 앞서 달리는 친구를 밟고 밀치고 역전함으로써 얻는 짜릿함과 스릴만점의 장애물들은 손에 땀을 쥐게 만들어 일명 무더위 퇴치게임이라는 리뷰어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안드로메다 게임즈 조은상 개발본부장은 "학교종이 땡땡땡 for Kakao는 안드로메다 게임즈의 자체 엔진 위에 개발되어 저사양부터 고사양까지 모든 기기에 최적화시킴으로써 지난 5년간 축적한 3D 개발력의 노하우를 응축한 야심작이라 말하며, 출신 학교에 대한 애착심이 간편하고 흥미롭게 게임을 통해 표출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학교종이 땡땡땡'을 통해 대한민국에 학교 대항 및 동창 찾기 신드롬을 다시 한번 일으킬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드로메다 게임즈는 '학교종이 땡땡땡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9월 20일까지 무려 7천명 이상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최신 휴대 기기인 갤럭시 S4, 아이패드 미니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다채롭고 풍성한 런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chooltang)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