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아모아용' 깜찍한 아이용을 100만 명이 만들다

'모아모아용 for Kakao'는 깜찍한 용을 소재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컬렉션 소셜네트워크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용을 만들고 교배하는 ‘소셜 교배’ 방식을 통해 수천억 가지의 새로운 용을 수집해 즐길 수 있다. 특히, 귀여운 용들을 비롯해 다채로운 스토리, 풍성한 콘텐츠 등으로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아모아용' (사진제공: 팜플)


팜플의 용을 소재로 한 소셜네트워크게임 '모아모아용 for Kakao'가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모아모아용 for Kakao'는 깜찍한 용을 소재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컬렉션 소셜네트워크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용을 만들고 교배하는 ‘소셜 교배’ 방식을 통해 수천억 가지의 새로운 용을 수집해 즐길 수 있다. 특히, 귀여운 용들을 비롯해 다채로운 스토리, 풍성한 콘텐츠 등으로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팜플은 '모아모아용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예쁜 왕국 선발대회를 비롯해, 9월 한달 간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특정 레벨 도달 시 골드를 추가로 지급하는 정착 지원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아모아용 for Kakao’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http://www.palm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