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로이얀 온라인, 국가대표 선발대회 개최

위즈게이트는 온라인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의 한.중 국가 대항전에 출전할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전국 최강자전 대회를 오는 10월 15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각 지역별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선수들이 지역별 결선을 갖게 되며 지역별 결선 통과자들이 전국 최강자 결승으로 진출하게 된다 위즈게이트는 온라인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의 한.중 국가 대항전에 출전할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전국 최강자전 대회를 오는 10월 15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각 지역별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선수들이 지역별 결선을 갖게 되며 지역별 결선 통과자들이 전국 최강자 결승으로 진출하게 된다. 지역별 결선은 해당지역 지정 PC방에서 열리고 전국 최강자 결선은 오는 11월말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다. 또한 위즈게이트는 지역 최강자 결선과 전국 최강자 결선전에서 돌발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경기 방식은 4대4 팀 방식과 1대1 개인전 방식으로 구분하여 진행한다. 4대4 방식의 경우는 도검, 격투, 총기, 사이오닉 등 각 캐릭터 계열별로 1인을 선택하여 총 4명이 한 조로 대전을 벌이는 단체전이며 1대1 방식은 각 캐릭터 계열별로 대전을 벌여 계열별 최강자를 가리는 방식이다.

모든 시합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상대방의 캐릭터를 모두 쓰러뜨리면 승리한다. 또한 대회 진행 기간 동안 경기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업데이트되어 공개할 방침이다.

참가 자격은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80레벨 이상의 게이머로 오는 10월 4일까지 전국 모든 PC방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대회 상품은 각 지역 우승자에게 슈퍼 웨피리스 5개, 슈퍼 아머리스 5개, 극약 2개 등 게임 아이템과 게임 내 화폐인 2억 디나를 제공하며 최종 결선 우승자에게는 우승을 기념할 수 있는 유니크 신발과 유니크 헬멧 및 중국 대표와의 국가 대항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게 된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PC방에 대한 특전을 제공할 방침이다. 게이머를 추천하는 전국 각 지역 PC방에 드로이얀 100시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게 되며 지역 우승자를 배출한 PC방에는 3개월 무료 IP 1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드로이얀 온라인 한.중 국가 대항전은 오는 12월에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홈 앤 어웨이(HOME & AWAY) 방식으로 열리게 되며 중국에서도 10월부터 중국 전국 최강자전이 열릴 예정이다.

<게임메카 김성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드로이얀 온라인'은 PC로 발매된 패키지 게임 '드로이얀 2'를 기반으로 재구성한 MMORPG다. SF 세계관을 채택한 '드로이얀 온라인'은 멸망해가는 행성 이카루스에서 탈출하기 위해 우주선을 제작하는 사람들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