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국내 최초 게임과외 서비스 '펀칭' 공개 서비스 실시

/ 1

▲ 7월 1일, 국내 최초 게임 코칭 서비스 '펀칭'이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 
(사진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펀플은 7월 1일(화)부터 국내 최초 게임 코칭 서비스인 ‘펀칭’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서비스는 오늘(1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게임 코칭을 받고자 하는 유저들은 '펀칭'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코칭 종목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를 있으며, 실력이 뛰어난 사람이 멘토로 부족한 사람에게 실시간으로 음성채팅 및 첨삭방식을 통해 노하우와 팁을 전수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사용자 누구나 멘토 혹은 멘티가 될 수 있으며, 멘토의 기준은 꼭 높은 티어에만 국한되지 않고 1~3 티어 정도의 등급 차이를 생각하고 있다고 펀플 측에서 밝혔다.

한편, 전직 프로게이머 출신인 김윤재(롱판다)와 정윤성(링트럴), 정희철(페코)도 멘토로 참여하여, 이번 공개 서비스 동안 코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펀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www.funch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