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액션RPG '클래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 1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된 '클래스' (사진제공: 골프존엔터테인먼트)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자사의 첫 모바일게임 '클래스(CLASS)'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래스'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가 1년 넘게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작품으로, 바이올린, 키보드 등 악기를 무기 삼아 싸우는 소녀 전사 ‘비올라’와 미소년 엑소시스트 ‘크루즈’, 로또 머신과 돈을 흩뿌리며 마법을 쓰는 네크로맨서 ‘스크루지’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이들이 선보이는 액션이 매력 요소다. 또한 아트 액션 RPG를 표방하는 게임답게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를 구현했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 백재완 사업본부장은 “구글스토어 출시 전 실시한 사전모집에 25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몰려드는 등 '클래스'에 대한 관심이 기대 이상으로 높아, 시장에서 좋은 평가와 함께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지 않을까 예상한다”며, “'클래스'가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첫 모바일게임 개발작인만큼, 콘텐츠 적인 면뿐 아니라 서비스나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좋은 경험을 선사하는 모바일 RPG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래스'는 금일부터 11월 19일(수)까지 구글스토어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http://goo.gl/PSm0Io)를 진행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게임 머니와 아이템 등을 100%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별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와 백화점상품권, CJ상품권, 문화상품권, 휴대용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