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 `스페셜포스 2`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 2’ 의 중국 내 비공개
테스트를 중국 퍼블리셔 ‘세기천성’ 에서 4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동안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2’ 는 그 동안 진행된 테스트로 게임성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를 마친 상태로 4월11일부터 진행되는 테스트로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진행된 사전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테스트 기간 동안 안정적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현지에 최적화된 게임을 선보였으며, 특히 유저들에게 영화와 같은 고퀄러티의 FPS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사전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3억 2,000여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중국 최대 검색 엔진 ‘바이두’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들을 제치고 FPS 게임 장르 순위 3위에 올라 중국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특히, 평균 플레이 시간 120분, 재 접속율 80% 이상을 기록하며 게임성과 시장성을 검증 받았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드래곤플라이의 게임성과 기술력 그리고 세기천성의 중국 시장 기반과 노하우로 ‘스페셜포스2’ 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며, “중국 유저의 니즈를 반영한 현지화, 안정적인 서비스 등 치밀하게 준비한 만큼 향후 진행될 공개 서비스에서는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뉴비 포섭 통했나, 스파 6 스팀 역대 대전격투게임 동접 1위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하늘섬 생존 게임 ‘솔라펑크’ 킥스타터 목표액 하루 만에 달성
- 스팀 출시된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대체로 부정적' 이유는?
- [인디言] 중력 방향이 바뀐다, 1인 개발로 만든 ‘그래비티 캐슬‘
- [오늘의 스팀] 스파 6 정식 출시, 초반 평가 ‘매우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