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천검영웅전,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 실시

/ 1

fs110121_100sword.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천검영웅전`이 20일, NHN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간편한 조작과 쉬운 게임진행으로 대학생 및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천검영웅전`은 정파와 사파가 공존하는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의 재미가 있는 성장형 웹MMORPG다.

이번 ‘플레이넷’ 서비스는 넷마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채널링으로, `천검영웅전`의 이용자들은 보다 넓어진 경로를 통해 쉽게 게임을 접함은 물론 각 포털 사이트만의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즐겨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네이버’에 가입된 이용자는 부가적인 가입 절차 없이 기존 아이디를 통해 게임 플레이는 물론 검색을 비롯한 블로그, 미투데이 등 다양한 연계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천검영웅전`이 플레이넷의 새로운 이용자들과 즐거운 인연을 만들어 갈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단단한 이용자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윤택한 게임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검영웅전`은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신규 및 초보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템 선물세트와 금자 등 다양한 경품을 함께 제공하는 초보자 육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검영웅전` 공식 홈페이지(http://skysword.wemade.com)와 ‘플레이넷’ (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RTS-RPG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과 ‘RPG’가 합쳐진 혼합장르로서 ‘스타크래프트’의 실시간 전략 시스템과 ‘드래곤퀘스트’의 영웅성장 시스템 같은 장점이 합쳐진 장르로 이해하면 쉽다. ‘천검영웅전’은 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