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따뜻한 봄을 맞아 게임 속에서만 만나던 친구들의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3`에서 2개의 문파를 선정하여 ‘문파 모임 비용’을 지원하고 개발자와 운영자들이 함께 참석하기로 한 것이다.
3월 9일부터 23일까지 각 문파의 문주들은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위메이드는 선정된 문파에 모임 비용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미르의 전설3` 개발진들과 운영자, 사업팀이 함께 참석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선정된 문파는 25일 발표하며, 발표 후 4주 이내 문파원들과 협의하여 모임을 진행하게 된다.
위메이드는 회사의 주최 하에 이루어지는 다소 딱딱하고 형식적인 유저간담회가 아닌, 게임 이용자들의 자율적인 모임을 활성화하고 직접적으로 게임의 불편사항과 업데이트 방향에 대한 직언을 듣고자 기획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유저들간의 자발적인 모임을 유도하고,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고자 이러한 문파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회성 행사가 아닌 정기적인 프로그램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파지원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성실하고 극단적이지 않으며 개념 있는 사람 대환영!
이스와 슈퍼로봇대전, 루나, 테일즈, 파랜드 등 RPG를 즐기는 마니아!!sicros@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순위분석] 금강선의 호언장담 진짜였다, 로스트아크 TOP 3
- 닌텐도 스위치 황혼기 장식할 대형 신작 몰려온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유니티 살해협박, 유니티 직원 소행으로 밝혀져
- 메이플 닉네임 경매 최고가 '라라'는 얼마였을까?
- 블리자드, 모바일게임 신작 ‘워크래프트 럼블’ 사전예약 시작
- 가격 인상 항의, 국내외 개발사 유니티 광고 중단으로 맞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