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비타용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 한국어판 25일 예약판매


▲ '시드 마이어의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5일(수), 2K의 PS비타용 ‘시드 마이어의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이하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는 파이락시스 게임즈에서 개발한 ‘문명’ 특유의 재미를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콘솔로 녹여낸 작품이다. 게임에는 링컨, 처칠, 클레오파트라를 포함한 20여명의 역사 속 지도자가 등장하며, 군사력, 과학, 불가사의 건설 등 ‘문명’ 시리즈의 주요 콘텐츠를 모두 담고 있다.

특히 PS비타 버전에는 이러한 시리즈의 전략 요소를 손쉽게 터치스크린과 버튼 조작을 활용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독점 콘텐츠로 새로운 3명의 일본 진영 리더와 고유 일본 유닛 1종, 5개의 추가 시나리오가 함께 제공된다.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 한국어판은 오는 12월 3일(목) 정식 발매되며, 예약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 Vita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
게임소개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는 ‘문명’ 시리즈의 재미를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콘솔용에 녹여낸 작품이다. 이 게임은 ‘문명’ 시리즈의 전략요소를 PS비타의 터치스크린과 버튼 조작을 활용해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