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시즌 캐릭터로 즐길 수 있다, ‘디아블로 3’ 시즌5 개시

/ 1

▲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15일(금),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디아블로 3)' 5 시즌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는 ▲시즌 여정 업데이트 ▲새 정벌 임무와 개편된 정벌 임무 ▲새로운 심미적 보상 ▲시즌 윤회 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고,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개선사항도 적용됐다.
 
우선 시즌 전용 아이템이 삭제되고, 시즌 참가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전설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대신 시즌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특정 단계를 완료하면 세트 아이템 특별 묶음 ‘히드리그의 선물’이 주어진다. 히드리그의 선물은 이를 개봉하는 직업에 따라 세트 아이템의 종류가 결정되며, 직업별 세트 아이템 종류 역시 각 시즌별로 돌아가며 변경된다.

이번 시즌에서 히드리그의 선물로 제공되는 직업 세트 아이템은 ▲야만용사: 대지의 힘 ▲성전사: 선동자의 가시 ▲악마사냥꾼: 어둠의 어깨걸이 ▲수도사: 원숭이 왕의 의복 ▲부두술사: 비취 수확자의 의복 ▲마법사: 불새의 장식이다. 또한 한 시즌 동안 시즌 여정을 정복자 단계까지 완료하면 보관함 탭 하나를 확장할 수 있으며, 보관함은 시즌 콘텐츠를 통해 최대 4개까지 확장 가능하다.
 
새로운 정벌 임무로는 '우주의 지배자’와 ‘세트의 지배자'가 등장한다. 이 외 개편된 임무로는 '세트를 벗고', '네팔렘이 아닙니다' 등이 존재한다.

새롭게 추가된 시즌 윤회 기능은 비시즌 캐릭터를 즉시 시즌 캐릭터로 전환하는 시스템이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캐릭터가 착용하고 있던 모든 장비와 아이템들은 자동으로 비시즌 캐릭터에게 우편으로 전송되고, 선택한 캐릭터의 레벨은 1레벨로 변경, 기존 캐릭터의 이름과 플레이 시간을 그대로 유지한 채 새 시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시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3'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d3/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5시즌 세트 아이템 이미지


▲ 5시즌 심미적 보상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