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포스2` 글라스 모드 영상 (영상 제공: 넷마블)
‘스페셜포스2’의 썸머 킥 업데이트의 대미를 장식할 글라스(Glass-Hexa) 모드가 공개됐다.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2’가 글라스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글라스 모드는 썸머 킥 여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일환으로 지난 8월 14일부터 제공되고 있는 맨헌트 모드에 이어 마지막 시리즈다.
글라스(Glass-Hexa) 모드는 기존 데스매치 형식을 벗어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이다. 이용자는 주무기나 특수무기, 투척무기를 사용할 수 없으며 권총이나 게임 중간에 획득하는 샷건과 특수무기만 사용 가능하다.
여러 루트로 이어진 기존 레벨들과 달리 정적이고 한정된 공간에서 교전을 해야 한다. 층 바닥은 깨질 수 있는 육각형(Hexagon) 모양의 유리들로 이뤄져 있고 총 3개 층으로 구성돼 있다. 교전을 통해 각 층의 유리가 깨지고 상대 팀 플레이어들이 맨 마지막 층에서 추락해 사망하면 승리한다.
승리 조건은 제한 시간 내에 상대 플레이어들이 전멸하거나 제한 시간이 종료된 경우 생존자 수, 남은 HP 합의 수 등이 높은 쪽이 이기는 방식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글라스 모드는 이용자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여름 업데이트의 마지막 하이라이트”라며, “유리를 깨뜨려 상대 플레이어를 제압하는 방식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짜릿함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포스2’의 글라스 모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글라스 모드 영상 스크린샷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