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기획기사

[피규어메카] 호크 한 마리 몰고 가세요, 일곱 개의 대죄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2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2,657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피규어메카> 매혹적인 게임 피규어의 세계로 GO!

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신설했습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안녕하세요 피규어메카입니다. 한동안 'DOA', '소녀전선', '키즈나 아이', '뱅드림' 등 매력적인 미소녀 피규어들을 소개해 왔는데요, 세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번에는 화끈한 배틀 콘텐츠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마침 최근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되며 게임업계에서도 주목을 받는 작품이 있습니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원작인 '일곱개의 대죄' 입니다.

▲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한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시네마틱 영상(영상출처: 넷마블 공식 유튜브)

'일곱 개의 대죄'는 2012년부터 스즈키 나카바가 연재 중인 만화로, 국내에서도 현재 34권까지 정발된 인기 작품입니다. 아서 왕 전설을 배경으로 7대 죄악을 상징하는 기사들이 십계명을 상징하는 악마들과 맞서 싸우는 배틀물이죠. 원작의 높은 인기를 배경으로 TV 애니메이션 3기가 제작 중이고, 일본에선 닌텐도 3DS와 PS4로 관련 게임이 하나씩 출시됐습니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모바일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일본과 함께 동시 출시된데다 한국어 더빙까지 지원해 국내 유저들에게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흥행에도 성공해 구글 플레이 매출 3위까지 오른 바 있습니다. 이를 기념해 피규어메카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관련 피규어를 살펴보겠습니다. 작품의 명성에 비해 의외로 공식 피규어가 적은 편이지만, 양보단 질로 승부하는 소수정예입니다!

메디콤토이 MAFEX no.14 일곱개의 대죄 멜리오다스, 7,344엔(세금포함)

배트맨, 아이언맨, 스타워즈 등 미국 영화 캐릭터를 주로 피규어화 하는 MAFEX에서 멜리오다스를 출시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배트맨, 아이언맨, 스타워즈 등 미국 영화 캐릭터를 주로 피규어화 하는 MAFEX에서 멜리오다스를 출시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액션피규어의 특징인 관절이 존재한다. 표정파츠도 있어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액션피규어의 특징인 관절이 존재한다. 표정파츠도 있어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말하는 돼지 호크가 구성품으로 들어있다. 액션 피규어이기 때문에 타는 포즈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말하는 돼지 호크가 구성품으로 들어있다. 액션 피규어이기 때문에 타는 포즈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무기나 맥주 등 소품 파츠가 다양하니 액션피규어의 연출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보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무기나 맥주 등 소품 파츠가 다양하니 액션피규어의 연출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보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디콤토이 리얼액션히어로즈 no.709 일곱개의 대죄 멜리오다스, 2만 6,784엔(세금포함)

액션 피규어이지만 상당히 고가다. 옷의 재질이 플라스틱이 아닌 실제 옷감인 것이 특징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액션 피규어이지만 상당히 고가다. 옷의 재질이 플라스틱이 아닌 실제 옷감인 것이 특징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관절 부분이 옷에 가려져 감쪽같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관절 부분이 옷에 가려져 감쪽같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파츠를 통해 머리모양도 바꿀 수 있어 역동적인 연출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파츠를 통해 머리모양도 바꿀 수 있어 역동적인 연출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소매 또한 찢어진 연출이 가능하지만, 그 경우 어쩔 수 없이 관절 부분이 노출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소매 또한 찢어진 연출이 가능하지만, 그 경우 어쩔 수 없이 관절 부분이 노출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타카라토미 P2F 일곱개의 대죄 멜리오다스 완성형 피규어, 7,344엔(세금포함)

완성형 피규어 중에서는 비교적 저가 라인업인 타카라토미의 멜리오다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완성형 피규어 중에서는 비교적 저가 라인업인 타카라토미의 멜리오다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후면은 작중의 검과 검집이 잘 구현돼 있다. 고가 피규어와는 다르게 세부 조형이 밋밋한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후면은 작중의 검과 검집이 잘 구현돼 있다. 고가 피규어와는 다르게 세부 조형이 밋밋한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완성형 피규어이지만 팔을 뻗을 수 있는 옵션파츠가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완성형 피규어이지만 팔을 뻗을 수 있는 옵션파츠가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타카라토미 P2F 일곱개의 대죄 엘리자베스 완성형 피규어, 7,344엔(세금포함)

한 눈을 가린 은발과 한쪽만 신은 하이삭스가 매력적인 엘리자베스(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한 눈을 가린 은발과 한쪽만 신은 하이삭스가 매력적인 엘리자베스(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히로인다운 매력이 특징이다. 짧은 치마 역시 매력을 증대시킨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히로인다운 매력이 특징이다. 짧은 치마 역시 매력을 증대시킨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후면에서도 엘리자베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치마가 비교적 짧으니 시선 처리에 주의하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후면에서도 엘리자베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치마가 비교적 짧으니 시선 처리에 주의하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Aspire 일곱개의 대죄 호크 액세서리 케이스, 3,780엔(세금포함)

핑크핑크한 귀여운 돼지 호크 굿즈도 출시되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핑크핑크한 귀여운 돼지 호크 굿즈도 출시되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피규어라 하지 않은 이유는 바로 이것! 일단 본분은 액세서리 케이스다. 하지만 피규어 대용으로도 쓸 수 있을 정도의 완성도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피규어라 하지 않은 이유는 바로 이것! 일단 본분은 액세서리 케이스다. 하지만 피규어 대용으로도 쓸 수 있을 정도의 완성도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특유의 귀걸이도 구현되어 있는데, 자세한 기능은 만화나 게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특유의 귀걸이도 구현되어 있는데, 자세한 기능은 만화나 게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일곱개의 대죄 킹, 5,000엔(세금포함)

게임 내에서 유일하게 넨도화 된 킹. 몸과 무기를 허공에 띄울 수 있도록 지지대가 첨부돼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게임 내에서 유일하게 넨도화 된 킹. 몸과 무기를 허공에 띄울 수 있도록 지지대가 첨부돼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무기파츠도 다양해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무기파츠도 다양해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나태의 상징답게 쿠션을 느끼고 있는 킹. 표정부터 나태 담당스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나태의 상징답게 쿠션을 느끼고 있는 킹. 표정부터 나태 담당스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소형 쿠션 파츠도 있으니 다양한 연출을 해보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소형 쿠션 파츠도 있으니 다양한 연출을 해보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일곱 개의 대죄 경품피규어 라인업

반프레스토 불사신 반 경품피규어. 탐욕의 죄를 담당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 반프레스토 불사신 반 경품피규어. 탐욕의 죄를 담당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나태의 킹도 반프레스토 경품피규어로 등장. 나태 담당답게 곧 잘 것 같은 표정이 일품이다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 나태의 킹도 반프레스토 경품피규어로 등장. 나태 담당답게 곧 잘 것 같은 표정이 일품이다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제일복권(이치방쿠지) 경품으로도 등장한 반. 마지막에 뽑기를 뽑은 사람에게 주는 라스트 원 경품이다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 제일복권(이치방쿠지) 경품으로도 등장한 반. 마지막에 뽑기를 뽑은 사람에게 주는 라스트 원 경품이다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