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실력별 매칭 도입, 섀도우 아레나 3차 글로벌 테스트 시작

▲ 섀도우 아레나 3차 글로벌 테스트가 27일 오후 2시부터 열린다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의 액션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가 27일 오후 2시부터 3차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한다.

오는 3월 8일까지 열리는 본 테스트는 한국어와 영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14개 언어를 지원한다. 참가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 신규 영웅 '황금의 바달'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번 3차 글로벌 테스트 버전에는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이 여럿 추가됐다. 플레이어 2명이 각각의 영웅을 조합해 대전을 펼치는 '2인 모드', 게임에 전략성을 더하는 '아이템 봉인 시스템',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끼리 연결해주는 '티어별 매칭 시스템', 강력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고대의 제단', 각 영웅마다 특정 기술을 강화시키는 '기술 특화' 등이 있다.

신규 영웅 '황금의 바달'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황금의 바달이 구사할 수 있는 스킬과 연계기에 대한 가이드를 담은 본 영상에서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섀도우 아레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섀도우 아레나 2020년 5월 21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섀도우 아레나는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인 검은사막에 비해 액션게임 특유 요소를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