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아키에이지 종족소개 페레 편, 애묘가들에게 적극 추천

/ 1


아키에이지에서는 하리하라대륙과 누이아대륙이 서로 대립하는 세력 구도를 갖추고 있다. 누이아 대륙은 엘프와 누이안 종족의 대륙이며 이 들은 자연에 복종하며 신과 운명에 순응하는 자연 친화적인 삶을 지내고 있다. 이에 반하는 하리하라 대륙의 페레와 하리하란 종족은 자연을 개척하며 그들의 힘과 지식으로 신의 섭리에 도전한다. 이 두 세력은 서로가 상반되는 이념을 가지고 원대륙을 정복하기 위한 분쟁을 끊임없이 반복하고 있다.  


swaa120818_sr01.jpg
▲ 서로가 상반되는 이념으로 아키에이지 대륙에서 끊임없이 대립한다



초원을 누비는 전사, '페레'


아키에이지에서 페레는 맹수의 용모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초원을 누비는 전사들이다. 생존에 불리하면 동족조차 버리지만 눈사자를 벗 삼아 세계를 떠돌며 의리를 위해서 목숨을 바치기도 하는 자들이다. 아키에이지 게임내에서 페레는 ‘매사냥 고원’ 지역을 시작지점으로 삼고 있으며 대도시로 탑의 도시와 오스테라를 갖고 있다.



▲ 아키에이지 초원을 누비는 전사, '페레'



페레 종족의 탈 것, 눈사자


아키에이지에서 페레는 고유 탈것으로 눈사자를 타고 다닌다. 주인이 아닌 자는 강하게 경계하며페레 일생의 동반자인 눈사자는 주인을 보호하며 전장을 누비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눈사자는 다른 탈 것에 없는 고유 능력으로 3초간 주인과 자신을 무적 상태로 만들고 앞으로 달려가는 질주를 갖고 있다.


질주(25레벨): 3초간 앞으로 달려간다. 이동 중에는 주인과 자신이 무적이 된다. 등짐을 맨 상태로는 사용할 수 없으며 3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고 있다.



▲ 아키에이지 페레의 동반자 눈사자



페레의 종족 특성


페레 종족은 ‘유연한 착지’와 ‘발톱 세우기’를 종족 특성으로 갖고 있다. 이 중 ‘유연한 착지’는 낙하 피해를 감소시켜 높은 곳에서 떨어지더라도 피해를 덜 받는다. ‘발톱 세우기’는 나무나 사다리 를 오를 때 빠른 속도로 올라갈 수 있어 초반 레벨업에 큰 도움이 된다.


유연한 착지: 높은 곳에서 떨어질 때 충격량을 20% 감소시켜 줍니다.

발톱 세우기: 날카로운 발톱을 세워 나무나 사다리 등을 30% 빠르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 아키에이지 다른 종족추천 보러가기

>> 아키에이지 종족소개 누이안 편, 건축가를 꿈꾸는 유저에게 추천

>> 아키에이지 종족소개 엘프 편, 무역왕의 꿈인 사람에게 추천

>> 아키에이지 종족소개 하리하란 편, 귀농을 꿈꾸는 유저에게 추천

>> 아키에이지 종족소개 페레 편, 애묘가들에게 적극 추천


글: 게임메카 이승범 기자(그란비아, granvias@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