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플레이어 정보 스마트폰으로 쏙! ‘월오탱’ 앱 1.5 버전 출시

/ 1

▲ '월드 오브 탱크' 애플리케이션 1.5 버전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의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월드 오브 탱크 어시스턴트’ 1.5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어시스턴트’는 ‘월드 오브 탱크’ 게임 내의 핵심 정보들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으로, 전체 순위와 승리 횟수 및 참전 수에 따른 세부 전적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클랜 관련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다.

새롭게 출시된 1.5 버전에서는 디자인이 전면 개편되었고, 메뉴 간 이동 및 계정 세부사항 확인이 더욱 편리해졌다. 더불어 적 격파 혹은 격파 당한 수와 참전 횟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래프가 프로필 화면에 추가됐고, 자신이 보유한 전차 목록을 다양한 방법으로 정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의 업적을 두 버전으로 열람하거나 친구목록 기본으로 노출, ‘앱 공유’와 ‘문제보고’ 기능도 더해졌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새롭게 출시된 ‘월드 오브 탱크 어시스턴트’ 1.5 버전은 유저들의 편의성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며 “향후에도 더욱 손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탱크 어시스턴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월드 오브 탱크’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월드 오브 탱크’ 및 ‘월드 오브 탱크 어시스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