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미키 마우스가 사천성을 만나다 '디즈니 사천성' 20일 출시

/ 1

▲ 미키 마우스가 등장하는 사천성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그룹,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이하 디즈니)는 모바일 게임사, 비알게임즈와 함께 실시간 대전 ‘디즈니 사천성for Kakao’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는 같은 그림을 연속 클릭해 블록을 없애는 국민 게임 ‘사천성’의 플레이 방식을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들과 다양한 맵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멀티대전 게임이다.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등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들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국내 모바일 게임사인 비알게임즈가 개발했으며, 최대 4명까지 실시간 대전이 가능, 전국민 랭킹으로 결과가 공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50 스테이지 달성을 위한 도전 모드는 300여개 이상의 맵과, 히든, 복층 등의 새로운 사천성 게임 요소가 적용되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다양한 부스터는 특별한 재미를 제공한다.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의 이근호 이사는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는 재미요소와 디자인 면에서 최근 높아진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앞으로도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디즈니 특유의 스토리텔링과 정교한 방식의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비알게임즈의 김찬 이사는 "디즈니 사천성for Kakao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콘텐츠,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게임 내 흥미 요소인 잘 웃는 수박, 스마트한 전구 등의 아이템을 뽑기, 강화, 합성하는 것은 고득점을 위한 지름길이다”라고 귀뜸했다.

디즈니는 새로운 사천성 게임 출시를 맞아 ‘디즈니 사천성for Kakao’를 다운받는 모든 유저에게 카카오톡 대표 인기 이모티콘인 12개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을 8월 20일부터 2주간 무료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동시 출시되며, 낮은 사양의 스마트 기기에서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