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이 이리저리 얽히는 미니게임: 영유아가 있는 오손도손 핵가족- ‘롤리팝 3: 에그 오브 둠’ (iOS)

'롤리팝 3: 에그 오브 둠' 다운로드 링크


‘롤리팝 3: 에그 오브 둠’의 미션은 공중에서 떨어지는 달걀을 부화시키는 게 대부분이에요. 그런데 달걀을 부화시키려면 계란을 일정 시간 동안 터치하고 있어야 하는데, 단시간에 많은 달걀이 떨어지면 혼자서는 좀 힘들고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해요.

▲ 하늘에서 달걀이 뿅뿅 떨어진다
그래서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정에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죠. 조작 방식도 어렵지 않고, 캐릭터도 귀엽고요. 굳이 비유하자면 보드게임 중 하나인 ‘트위스터(Twister)’랑 비슷하다고 해야할까?
다만 웬만하면 아이패드를 사용할 것을 권장해요. 화면이 너무 작으면 함께 즐기기 어렵잖아요?
형제 자매 간 내기에 좋은: 청소년 자녀가 있는 가족- ‘리디큘러스 피싱’ (iOS, 안드로이드)

'리디큘러스 피싱' 다운로드 링크



▲ 하늘과 바닷 속을 동시에 유영하는 물고기들…
수면 위로 건져낸 물고기들은 하늘 위로 튀어 오릅니다. 그 순간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많은 물고기를 터치해야 하죠. 굉장히 단순해 보이지만 자이로스코프(중력 감지 센서)나 터치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잘 활용한 게임입니다.
스토리에 빠져든다: 슬픈 1인 가구- ‘리퍼: 창백한 방랑 검사 이야기’ (iOS, 안드로이드), ‘더 맨션: 퍼즐 오브 룸즈’ (iOS, 안드로이드)


'리퍼: 창백한 방랑 검사 이야기' 다운로드 링크

RPG이니만큼 캐릭터를 육성하고 커스터마이징하는 요소도 제공한다. 사냥 중에 드롭되는 아이템의 개수도 매우 다양하고, 얻은 장비들은 그 자리에서 바로 장착할 수 있다. 더불어 각 무기마다 효과와 타격감이 다르므로 장비 교체로도 심심찮은 재미를 얻게 된다.

▲ 지역을 옮겨가며 만나는 퀘스트들이 일품
유료 아이템이 없다는 점도 경제상황이 안녕하지 않은 1인 가구에게는 적격일 것으로 사료된다. 물론 레벨 10까지만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이후에는 프리미엄 에디션을 구매해야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만, 결제 여부는 게임을 해본 후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더 맨션: 퍼즐 오브 룸즈' 다운로드 링크

게임의 본래 목적인 퍼즐의 수준도 괜찮은 편이야. 조각 퍼즐과 특수 장치를 결합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난이도를 만들었달까? 기본적으로 ‘더 맨션: 퍼즐 오브 룸즈 2’의 게임 화면은 일정 개수의 방으로 이루어지는데, 그 방을 상하좌우로 밀어서 캐릭터가 문 밖으로 나갈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해. 그런데 방 이동 횟수가 제한되어 있어서, 무작정 방을 옮기면 금방 게임 오버가 되거든. 그러니까 방을 밀기 전에 차후 동선을 충분히 생각하고 계획을 세운 후 퍼즐을 맞춰야 한다, 이 말씀이야.

▲ 처음엔 방 갯수가 얼마 안 되지만 갈수록 늘어난다
여기에 스테이지 수도 적지 않은 편이고, 게임을 진행할수록 난이도도 어려워져서 도전 욕구를 불태우기에는 안성맞춤이지. 시간이 굉장히 빠르게 지나갈거야. 아마도… 그렇겠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최근에 막내 위치를 벗어난 풋풋한 기자. 육성 시뮬레이션과 생활 콘텐츠를 좋아하는 지극히 여성적인 게이머라고 주장하는데, 이상하게 아무도 납득하지 않는 것 같음.glassdrop@gamemeca.com
- 오공 다음은 종규, ‘검은 신화’ 시리즈 신작 공개
- '인디게임계의 GTA' 실크송 피해 대거 출시 연기
- 팀 스위니 에픽 대표 “에피드게임즈에 소송 의사 없다”
- 생동감 넘치는 거리, 인조이 첫 DLC 스팀서 '매긍' 호평
- 8년간의 베타 끝, 타르코프 11월 15일 정식 출시
-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의 달라진 게임성, 직접 해봤습니다
- 포켓몬 레전드 Z-A, 실시간 전투의 효과는 굉장했다
- [오늘의 스팀] 실크송 대비, 할로우 나이트 역대 최대 동접
- ‘세키로’ 애니 제작사, 생성형 AI 의혹 전면 부정
- [오늘의 스팀] 공식 한국어 지원,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5
게임일정
2025년
08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