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SF2, 도전자 `CJ엔투스` 우승 기념 이벤트 쏜다

/ 4


▲ `스페셜포스2`의 프로리그 결승전에서 CJ엔투스가 우승했다
 

CJ 엔투스의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최강자 등극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CJ E&M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2’의 프로리그 결승전에서 CJ엔투스의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오후2시부터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시즌1’의 결승 경기에서 CJ 엔투스가 올 시즌 절대 강자로 군림했던 SKT T1을 세트스코어 3:0으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넷마블은 CJ 엔투스의 우승을 기념해 이달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중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두 배의 경험치와 추가 게임화폐를 받을 수 있는 ‘더블업’ △게임 속 코드명(닉네임)에 색상을 넣을 수 있는 ‘컬러코드명’ △주무기 탄창을 늘려주는 ‘주무기탄창+1’ 등 푸짐한 캐쉬아이템을 지급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스페셜포스2’의 첫 프로리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해주시고 성원해 주신 이용자들과 e스포츠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바라고, 앞으로도 ‘스페셜포스2’와 프로리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오는 4월 17일까지 폭파미션 전용 맵 대사관에서 1승을 올리면 매일 신규 무기와 게임머니, 캐쉬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대사관을 폭파하라’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스페셜포스2‘의 프로리그 결과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