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유저 모드 지원, '파판 15' PC판 발매일 3월 6일로 확정


▲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기존 PS4, Xbox One 콘솔로만 나왔던 ‘파이널 판타지 15’가 드디어 PC로도 나온다.

스퀘어에닉스는 15일(현지시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RPG ‘파이널 판타지 15’ PC판 발매일을 오는 3월 6일(화)로 확정했다.

PC판 이름은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이하, 윈도우 에디션)’으로, 기존 본편과는 다르게 완전판에 준하는 콘텐츠를 수록하고 있다. 실제로 ‘윈도우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뿐만 아니라, 여태까지 나온 주요 DLC,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까지 모두 수록하고 있다.

가장 눈길 가는 부분은 단연 새로운 콘텐츠다. 신규 지역 ‘인섬니아 도시 페허’가 추가되면서, 플레이어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서브 퀘스트와 막강한 보스 몬스터들이 더해진다. 여기에, 직접 해상에서 조종 가능한 배, 새로운 액세서리와 장비, 그리고 1인칭 시점 모드까지 선보인다.

PC에 걸맞은 변화도 생긴다. ‘윈도우 에디션’은 그래픽 설정에서 네이티브 4K 해상도와 HDR10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유저 제작 모드(MOD)를 지원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해 볼 수 있게 됐다.

한편, PS4와 Xbox One으로 구매한 유저를 위해, 신규 콘텐츠가 수록된 콘솔판 ‘파이널 판타지 15: 로열 에디션’도 3월 6일 함께 발매할 예정이다.








▲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15'는 일본을 대표하는 RPG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의 15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이번 작품은 '파이널 판타지 13'의 파생작으로 개발 중이었던 '파이널 판타지 베르서스 13'을 개명한 것이...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