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블리자드,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공식 발표

/ 1


▲ '게임스컴 2013' 에서 공개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플레이 트레일러 한국어 영상

(영상출처: 블리자드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블리자드는 21(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13’ 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디아블로 3’ 의 첫 확장팩 리퍼 오브 소울(Reaper of Souls, 국내명: 영혼을 거두는 자)을 발표했다.

 

영혼을 거두는 자’ 는 작년 5월 전세계에 발매된 디아블로 3’ 의 첫 확장팩으로, 신직업 '크루세이더' 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 가 추가된다. 또한 최고 레벨이 기존 60에서 70으로 확장된다.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에서 추가되는 '크루세이더' 는 철퇴를 이용한 근거리 공격과 방패술을 지닌 클래스로, 방패로 빔을 쏘거나 마법으로 검을 소환하는 등 다양한 근접 마법을 함께 사용하는 하이드리드 형 캐릭터다. 게임 내에는 '크루세이더' 전용 방패와 철퇴 등의 장비가 등장하며, 이를 활용하면 근거리와 중거리에서의 위력적인 공격과 방어가 가능하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디아블로가 죽고 떨어진 영혼석을 티리엘이 줍고, 엘이 이를 뺏아가는 장면이 소개되었다. 말티엘은 지혜의 천사였지만, 변모해서 죽음의 천사가 된 존재다.



▲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시네마틱 트레일러 한국어 영상(영상출처: 블리자드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또한 '액트 5' 의 새로운 몬스터 '서모너 오브 더 데스', '데스 메이든', '세라피' 등의 신규 몬스터의 정보도 공개되었으며, 티리엘과 힘을 합쳐 '데스 메이든' 을 공략하는 신규 스테이지 '스트리트 오브 웨스트매치' 시연도 함께 선보여졌다.


'디아블로 3' 의 엔드 콘텐츠도 새롭게 소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모드 '루트 런' 은 아이템 파밍 전용 던전으로, 만렙 이후 레벨링 시스템 '파라곤 2.0' 과 함께 지속적인 플레이를 가능케 할 전망이다.

 

한편 ‘디아블로 3’ 는 오는 9 3Xbox360 PS3로의 콘솔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확장팩 발매 시기와 '디아블로 3' 의 콘솔 버전 국내 정식발매 시기는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