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상반기 야심작 ‘서머너즈 워’ 오는 17일 출시

/ 1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오는 4월 17일(목)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9일(수)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이 동시 출시될 계획이며, 컴투스 자체 게임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에 앞서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SNS 채널을 통해 유저들과의 소통을 지속하며, 오는 11일(금) 기자 간담회 및 VIP 유저 행사를 통해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도 발표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는 풀 3D로 구현된 모바일 RPG로, 턴제 방식의 빠른 플레이와 화려한 이펙트 연출을 통해 역동적인 전투의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400여 종의 몬스터와 ▲각기 다른 특징 지닌 20여 종의 던전 ▲단편적인 조합을 탈피한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 ▲전략적으로 능력치 강화할 수 있는 룬 시스템 등 여려 가지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진화’를 통해 1성 몬스터도 최대 등급인 6성까지 단계적인 성장이 가능하며, 유저들은 보다 자유롭게 원하는 몬스터를 선택하고 기호에 따라 전략적으로 육성할 수 있다. 더불어 룬을 수집 및 강화시켜 몬스터에 장착하면 룬의 종류에 따라 몬스터의 능력을 전략적으로 향상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컴투스 정민영 PD는 “드디어 ‘서머너즈 워’를 유저 분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만큼 깊이 있는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고자 개발 및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서머너즈 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sw.com2us.com/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