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마구마구, 이젠 싱글모드로 즐긴다

/ 4

CJ인터넷이 넷마블 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에서 ‘싱글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구마구의 싱글모드는 유저 혼자 컴퓨터의 AI와 경기를 펼치는 모드로 자신의 계급에 맞게 총 7단계로 구분되고, 각각의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 조건과 상대하는 팀이 다르게 편성된다.

이와 함께, 자신의 팀으로 특정한 연도의 페넌트레이스와 포스트시즌에도 참가할 수 있어, 감동적인 그 날의 순간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초보자들은 차별화된 ‘싱글모드’ 방식을 통해 게임 적응과 실력 향상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싱글모드를 통해 유저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플레이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며 “기존 유저에게는 새로운 즐길거리로, 신규 유저에게는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구마구는 싱글모드와 함께, 패키지 상품도 출시한다. 패키지 상품은 한정판 소장본으로 CD 2장에 게임 클라이언트와 동영상 애니메이션이 포함돼 있으며, 각종 아이템과 달력까지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 상품 예약 신청 기간은 12월 20일부터 29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공식 홈페이지(ma9.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마구'는 한국야구 100주년을 기념하여 개발된 작품으로 사실성을 강조하기 보다는 귀여운 2등신 캐릭터와 과장되고 코믹한 연출을 통해 유저 친화적인 면을 강조했다. 과거에 활약했던 선수전원과 각 구단의 로그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