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84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넷마블 방준혁 의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방준혁 의장은 넷마블문화재단을 통해 공기정화식물 및 꽃 화분 200개를 회사 인근 지역아동센터 53개소에 차주 중 전달할 계획이다. 또 5월 한달 동안 결혼 및 출산(본인 및 배우자)을 한 임직원들에게도 축하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2020.05.29 10:41
  • 넷마블문화재단은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제1회 게임인라이프 공모전'을 전국민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게임인라이프’는 게임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한 이용자들의 사연을 작품으로 모집해 시상하는 공모전으로, 넷마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넷마블문화재단이 게임이 주는 다양한 가치를 이용자들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발견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2020.05.28 18:10
  • 일반적으로 왕의 주변에는 신하, 하인, 시녀, 근위대, 왕족 등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한다. 왕성이니까 당연한 광경이긴 한데, 요즘 시국엔 저기서 집단감염이라도 일어나면 왕의 생명부터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선다. 하지만, 여기 소개할 왕들은 집단감염 따위 전혀 문제될 것이 없다. 타인과의 접점을 최소화하고 외롭고 고독하게 군림하는 왕이기 때문이다
    2020.05.28 17:32
  • 게임 이용장애가 국내에 도입되면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리라는 예상은 많다. 그러나 실제로 매출이 얼마나 줄어들 것인지, 일자리는 어느 정도나 감소할 것인지를 수치로 뽑아본 적은 많지 않다. 그렇다면 게임 이용장애가 도입되면 매출과 고용 측면에서 어느 정도의 피해가 발생할까?
    2020.05.28 17:23
  • 넥슨은 28일 넥슨홈에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를 도입했다. 차이는 핀테크 기업 차이코퍼레이션이 출시한 간편결제 서비스로, 넥슨은 오는 6월 30일까지 서비스 도입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넥슨홈 내 결제수단 페이지에서 차이를 선택하고 앱 설치 및 계좌를 연결하면 넥슨캐시 충전이 가능하다
    2020.05.28 14:52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콘텐츠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K-콘텐츠 화상 수출상담회’를 오는 6월 30일에 개최한다. K-콘텐츠 화상 수출상담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마켓들이 잇달아 취소되면서, 해외진출 활로가 막힌 콘텐츠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0.05.28 14:17
  • 엔씨소프트는 6월 2일부터 자사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광고모델 뉴이스트와 신규 콜라보 웹예능 늉튜브를 선보인다. 늉튜브는 뉴이스트 멤버들의 신입PD 도전기다. 6월 2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2020.05.27 18:23
  • 유니티 테크놀로지스는 27일, '유니티 시뮬레이션' 기반 코로나19 확산 시뮬레이션 프로젝트의 소스 코드를 깃허브에 공개했다. 공간 환경 예측 시뮬레이션은 코로나19 이전부터 질병 확산 등을 연구하기 위해 활용됐는데, 많은 연구기관과 기업이 이를 위해 유니티를 활용하고 있다. 유니티를 활용하면 인터랙티브 모드로 다양한 규모의 실시간 시뮬레이션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복잡하고 불확실한 대규모 시스템의 전체론적 연구에 도움이 된다
    2020.05.27 15:27
  •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이탈리아 정부가 게임 개발사에 자금 지원을 발표한 데 이어, 스페인 정부도 2,000만 유로의 게임업계 지원금을 푼다. 지난 18일, 스페인 정부는 스페인 국영은행이 직접 관리 감독하는 비영리 금융 법인 CREA SGR을 통해 해당 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2020.05.27 14:58
  • 블리자드가 매년 11월에 열리던 자체 게임쇼 블리즈컨 오프라인 행사 취소를 발표했다. 코로나19의 위협에 백기를 든 것이다. 27일 새벽, 블리즈컨 총괄 프로듀서 사랄린 스미스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블리즈컨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온라인 개최에 대해 내부 논의 중이라고도 언급했다
    2020.05.27 14:53
  • NHN은 오는 6월 8일까지 개발과 디자인(UI/원화), 기획의 세 가지 부문에 걸쳐 신입사원 00명을 모집하는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게임직군 신입사원의 경우, ‘Game Changer 1기’로 명명된다. 매년 게임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정례화한다는데 그 의의를 둔다
    2020.05.27 12:01
  • 삼성전자는 글로벌 e스포츠 전문기업 T1과 파트너십을 맺고 게이밍 모니터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삼성전자는 T1 선수들에게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Odyssey) G9과 G7을 독점 제공한다. 또한, T1은 올해 상반기 개소하는 T1 서울 사옥 내 e스포츠 선수 전용 훈련 공간을 ‘삼성 플레이어 라운지’라 명명한다
    2020.05.27 11:35
  • 게임문화재단은 27일, 2020년 하반기 게임과몰입힐링센터 선정 공고를 내고 7월부터 게임과몰입힐링센터 확대 운영한다. 이번에 추가로 선정되는 센터는 예방, 상담, 진단, 치유 전 과정을 제공하며 음악, 체육을 활용한 대안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아울러 과몰입 상담 전문가 교육 등 게임과몰입 완화와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
    2020.05.27 10:13
  •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6월 22일까지 경기게임아카데미 스타트업 과정 9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기게임아카데미 스타트업 과정은 게임개발 경험이 있는 예비 창업자의 창업과 게임개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연 2회, 각 기수별 6개월간 운영된다. 게임개발과 창업, 2개 과정으로 진행되며, 게임개발 과정은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등 게임개발을 위한 멘토링으로 운영된다
    2020.05.27 09:49
  • 드래곤플라이가 올해 하반기에 AR게임 4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박철승 대표이사가 직접 나서 얼굴 인식 기술을 도입한 AR게임을 개발 중이다. 총 4종 신작 중에는 인기 IP인 신비아파트 기반 게임, 그리고 스튜디오 W.BABA와 함께 애니메이션 'B-패밀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 있다
    2020.05.26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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