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조이시티 P2E 신작 '크립토볼' 글로벌 서비스 시작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7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크립토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11일,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P2E 게임 크립토볼 Z on WEMIX를 글로벌에 출시했다.

크립토볼 Z on WEMIX는 슈팅과 방치형 게임을 결합한 모바일게임이다. 안드로이드로 출시됐고, 영어를 비롯한 언어 8종을 지원한다.

유저는 외계 세력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역할을 맡아 다양한 커맨더와 영웅을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 과정에서 각종 보상과 드론 탐색으로 영웅석을 획득해 P2E 재화 '헤르코(HERCO)'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커맨더를 NFT로 선보인다. 커맨더는 고유한 외형에, 채굴 스킬 증가 및 SSR 히어로 획득 확률 증가 등 버프를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3차 에어드랍 이벤트를 한다.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모을 수 있는 엔트리 포인트를 일정 이상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헤르코 토큰을 지급한다. 그 중 엔트리 포인트 400점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대량의 헤르코 토큰 획득 기회를 준다.

자세한 내용은 크립토볼 Z on WEMIX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