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지역 맞춤 서비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공개

/ 3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은 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ATTLEGROUNDS MOBILE INDIA)’의 로고를 공개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인도에서만 서비스된다. 유저들의 개인 정보와 데이터 보안도 한층 강화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를 적용해 개인 정보 보호법과 관련하여 소프트웨어의 준거 법규 준수를 보장할 수 있게 되었다. 원활한 게임 진행과 데이터 보안을 위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서버는 인도와 싱가포르에 구축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본부의 임우열 본부장은 “많은 인도 팬들이 기다리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출시가 임박했다. 현재 사전예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출시 기념의 한정판 의상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각종 게임 대회와 리그를 구성하여 인도의 이스포츠 생태계 육성에도 힘쓸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출시일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6